PR CENTER

NEWS

보도자료 내용

보도자료 '우리 이웃과 함께 나눠요' 덕신하우징, 2021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

2021-11-29 관리자 · 346

no_images


㈜덕신하우징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㈜덕신하우징 전국 사업체 인근 복지시설에 온정을 담은 추석 선물을 9월 14일(화) 전달했다고 밝혔다.

 

㈜덕신하우징의 ‘명절맞이 나눔 행사’는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이웃사랑 캠페인으로 전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모아 마련된 재원을 통한 나눔 기부 활동이다.

 

올해 추석 명절을 맞이해, 코로나로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을 생각하여 천안 신아원에 냉장고 및 기저기, 휴지 등 생활용품을, 서울SOS어린이마을에 아동용 세제, 물티슈 등 위생용품과 쌀을 기증했다. 군산 나눔의 집에는 세탁기 및 쌀 등의 생활용품을 기부하였다.

 

군산 나눔의 집을 직접 방문한 (주)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이사는 “국민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. 이럴수록 우리 이웃에게 따스한 마음과 손길을 나눠야 할 때라 생각된다.”며 “작은 정성이지만 보다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.” 라고 밝혔다.

 

이와 아울러 ㈜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본인의 노래로 발생된 모든 수익금과 저작권료를 자신의 호를 딴 무봉장학재단에 전액 기부하고 있다. 2022~23년에는 ‘이산가족 상봉 통일음악회’ 개최를 추진하고 있으며 ‘덕신하우징배 전국주니어 챔피언쉽 골프대회’ 와 ‘실종아동 찾기 캠페인’, ‘815광복절 역사문화탐방’ 등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.

 

또한 무봉재단은 상반기에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전국 어린이 70여명을 선발하였고, 하반기에 천안무봉글로벌아트홀에서 장학증서와 함께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. 

news_bbs_202007311105070.jpg
이전글 이전글이미지'꿈과 재능있는 골프 꿈나무를 발굴 합니다.' 덕신하우징, 골프 장학생 모집
다음글 다음글이미지덕신하우징, 무봉 김명환 회장 제29회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 '성인가요 인기상' 수상